키움증권 입출금 내역 확인하는 방법

은행 어플과 달리 증권사 어플은 익숙하지 않아서 입출금 내역을 찾는 것이 힘들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은행 어플이나 증권사 어플이나 모두 비슷하기 때문에 조금만 사용하다 보면 모두 익숙하게 원하는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 영웅문s# 에서 입출금 확인하기

키움증권의 어플은 과거 영웅문s 에서 영웅문s#으로 한차례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과거 영웅문s에서 입출금 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으로는 현재 키움증권 내 계좌에 얼마가 있는지 확인을 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영웅문s#으로 키움증권 어플이 변화되면서 입출금 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이 더욱 간단해 졌습니다. 지금부터 어떻게 키움증권 어플에서 입출금 내역을 확인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뱅킹/업무 찾아가기

증권사인 키움증권의 경우에는 계좌내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뱅킹/업무” 항목으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이 항목은 영웅문s# 어플의 메인 화면의 메뉴를 눌러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 보이는 메뉴를 선택한 다음에 나오는 화면에 “뱅킹/업무” 항목를 확인 한 뒤 “입출금/출고”를 선택해 줍니다.

키움증권 입출금 내역 확인하기

뱅킹/업무 메뉴에서 입출금/신고 항목을 선택하면 현재 보유하고 있는 계좌를 화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화면부터는 일반 은행 어플과도 사용법이 비슷합니다.

가지고 있는 계좌의 “이체내역”을 선택하면 내 증권계좌의 거래내역을 볼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입출금 내역을 확인하고 싶은 기간을 선택한 뒤 조회를 하면 키움증권의 내 계좌 입출금 내역을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입출금-확인-방법2